블리자드, 아티스트 할시와 '디아블로 IV' 출시를 위한 공동 제작 콘텐츠 캠페인

조학동 2022. 12. 12. 1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래티넘 앨범을 다수 보유한 가수 '아티스트 할시'가 한국 시각 12월 9일 오전 진행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 IV(이하 디아4)의 2023년 6월 6일 출시 발표 무대를 장식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Rod Fergusson, General Manager of Diablo)는 "디아블로를 수년간 사랑해 온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며, 앞으로 '디아 4'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할시와 협력할 일들이 기대된다."며 "할시와 디아블로 팀은 역사상 가장 냉혹한 모습의 성역으로 모든 사람들을 초대해 천사와 악마의 무자비한 싸움을 세상에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래티넘 앨범을 다수 보유한 가수 '아티스트 할시'가 한국 시각 12월 9일 오전 진행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 IV(이하 디아4)의 2023년 6월 6일 출시 발표 무대를 장식했다.

6월 6일 출시를 앞둔 디아블로 IV

할시는 “디아블로 IV가 발표됐을 때, 그 준비 및 출시 과정에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릴리트는 내 작업에 많은 영감을 주었고 나의 또 다른 자아의 많은 특징들을 형성하기도 했다. 우리 가족은 수년간 성역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그 결과 팬으로 또 협력자로서 함께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Rod Fergusson, General Manager of Diablo)는 “디아블로를 수년간 사랑해 온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며, 앞으로 '디아 4'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할시와 협력할 일들이 기대된다.”며 “할시와 디아블로 팀은 역사상 가장 냉혹한 모습의 성역으로 모든 사람들을 초대해 천사와 악마의 무자비한 싸움을 세상에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디아 4'는 가장 기대되는 다음 세대 성역의 세계로, 2023년 6월 6일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 5, PlayStation 4에서 출시된다. 플레이어들은 희망을 잃고 악마에 사로잡힌 황량하고 산산조각 난 지옥의 모습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어두운 이야기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디아 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V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