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연하♥' 장동민, 똑닮은 딸 공개하며 "신혼여행 다녀올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딸과의 근황을 전했다.
9일 장동민은 "보물아~~ 엄마가 벌써부터 교육열이 오르셨구나^^"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동민의 아내가 딸을 향해 공부를 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장동민이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보물아 삔 꽂았어?"라며 놀아주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장동민이 딸과의 근황을 전했다.
9일 장동민은 "보물아~~ 엄마가 벌써부터 교육열이 오르셨구나^^"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보물이 이제 이유식도 먹고 자면서 전화도 받고 너무 잘 크고있어~~ 엄마 아빠는 오늘 신혼여행 간다^^ 잘 놀고있어 보물아~~~~"라는 글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동민의 아내가 딸을 향해 공부를 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장동민이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보물아 삔 꽂았어?"라며 놀아주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자고 있는 딸의 모습을 공개하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신기하게 아빠 판박이네요","유전자의 힘","보물이 그새 많이 컸네요","신혼여행 잘 다녀오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동민은 2021년에 6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지난 6월에 득녀했다.
사진=장동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3세 박보영, 동안 자랑하더니…확 달라진 비주얼
- '우효광♥' 추자현, 으리으리 집 거실 공개…벽에 걸린 가족사진 '눈길'
- 이효리, "2세 계획도 자연스럽게"…이상순 직접 전한 소식
- 김광규, '56년 영끌' 송도 집값 폭락…"서울 아파트 갖고 싶어"
- 선우은숙 "♥유영재, 거기 항상 벗고 있어"…신혼 고충 토로
- '편애·홀대 논란' 독박 쓴 이찬원…배우·가수·방송인★ '공개 응원' 쏟아져 [종합]
- 김준호, '♥김지민'에 눈물의 프러포즈 대성공…"내 마지막 사랑 되어줘" (미우새)[전일야화]
- "여러 번 동의 구했다" 유병재, ♥'한소희 닮은꼴'과 열애→"정상적 관계" 해명 (핑계고)[종합]
- '55세' 엄정화, ♥애인 있었나?…"결혼하기 좋은 시기, 편한 친구처럼" (엄정화TV)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