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추위에도 패딩 피한 '겨울 멋쟁이'…분위기 여신다운 청순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겨울 일상을 공유했다.
설현은 8일 "으으으으 추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체크무늬 목도리에 검은색 코트를 입고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무채색의 겨울 패션으로 멋을 낸 설현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도 단정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겨울 일상을 공유했다.
설현은 8일 "으으으으 추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체크무늬 목도리에 검은색 코트를 입고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무채색의 겨울 패션으로 멋을 낸 설현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도 단정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끈다.
이에 팬들은 "따뜻하게 입어라", "감기조심하세요", "너무 예쁘다" 등 따뜻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설현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 중이다.
작품은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찾아간 낯선 곳에서 비로소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설현은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 역을 맡았으며, 임시완과 호흡을 맞췄다.
사진=설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엑소 출신 크리스, 캐나다서 화학적 거세 가능성 제기
- 33세 박보영, 동안 자랑하더니…확 달라진 비주얼
- 이효리, "2세 계획도 자연스럽게"…이상순 직접 전한 소식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대놓고 스킨십…"술 먹다가"
- 손흥민 개인트레이너 폭로에…"할 말 했다" vs "경거망동"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