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와 람머스 TFT 핫데뷔!" 라이엇, 신규 세트 ‘괴물 습격!’ 업데이트

조영준 2022. 12. 8.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 이하 TFT)'가 신규 세트 '괴물 습격!'을 오늘(8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괴물 습격!' 세트는 '뒤집개특별시'를 침공한 괴물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신규 특성 '영웅 증강'을 도입하며 모든 유닛은 두 개의 고유 '영웅 증강' 효과를 지니게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 이하 TFT)’가 신규 세트 ‘괴물 습격!’을 오늘(8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괴물 습격!’ 세트는 ‘뒤집개특별시’를 침공한 괴물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신규 특성 ‘영웅 증강’을 도입하며 모든 유닛은 두 개의 고유 ‘영웅 증강’ 효과를 지니게 된다.

이용자는 ‘영웅 증강’을 활용해 팀 유닛 중 하나를 강화할 수 있다. ▲다양한 완성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모루’ ▲보호막이 있는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이 늘어나는 ‘방패 파괴자’ ▲스킬에 치명타를 가할 수 있는 ‘무한의 대검’ 등 다양한 효과도 추가된다.

아울러 LoL의 인기 챔피언 ‘럭스’가 신규 꼬마 챔피언으로 등장한다. ‘별 수호자 럭스’는 이동 시 별이 흩날리는 이펙트와 고유의 처형 모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람머스’도 추가된다. '람머스'는 강력한 스킬과 기본 능력치를 지닌 ‘위협’ 특성으로 무장했으며 ‘모래 폭격’을 통해 적 진영으로 뛰어드는 등 전방에서 활약하는 콘셉트로 설계되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신규 꼬마 전설이’와 ‘신규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꼬마 정령 그리즐’과 ‘위스커 수염냥이’ 외에도 LoL의 ‘내셔 남작’을 모티브로 한 ‘남작이’ 등 다수의 신규 꼬마 전설이를 플레이할 수 있다. ▲사용 시 특수 등장 효과가 나타나는 ‘별 수호자 교실’ ▲괴물들의 습격으로부터 마을을 지키려는 포로들이 모인 ‘포로 정찰대 본사’ 등 신규 결투장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TFT ‘괴물 습격!’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