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입 냄새 나니?

2022. 12. 7. 2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끝나지 않은 마스크 전용 맞춤형 가글 찾기!
「 충치까지 잡는 입속 에센스 」
리브러쉬 티트리 농축 가글 : 충치 예방에 탁월하고 동시에 입 냄새 원인에 직접 도움을 주는 에센스 타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예뻐서 가지고 다니기 좋다.
「 자극 1도 없는 제주 바닷물 」
1950 시솔트 마우스 워시 : 청량한 제주 바다를 담았다는 1950 마우스 워시.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소금물 맛인데 자극이 적고 순하면서도 상쾌함은 강한 워터 제형의 제품이다.
「 씹으면 씹을수록 상쾌해지는 알약 」
글루글루 고체 가글 : 가벼움과 휴대성 동시에 잡고 고체 형태라 기내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고체 가글. 씹을수록 버블이 생겨나고 뒷맛이 가벼운 점이 장점이다.
「 편한 1회용 스틱 」
맛이나 성분 혹은 자극도 중요하지만 편한 게 제일 좋을 때가 있다. 원조 가그린의 낱개 포장된 일회용 스틱 가그린은 휴대성이나 위생부분에 있어 좋다는 리뷰 역시 신빙성이 있을 듯.

** 가글 이런 효과가 있어?

(1) 가글을 한 후 맨 마지막에 물로 헹궈내지 않아도 된다.

(2)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실내에는 가글을 통해 호흡기나 기관지 바이러스 번식을 예방할 수 있다.

(3) 세균 번식이 활발한 시간은 잠자는 시간, 따라서 아침 기상과 함께 모닝 가글 습관을 들이는 것도 좋은 방법.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