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이미 크리스마스, OTT에서 꼭 봐야할 크리스마스 영화 4
2022. 12. 7. 19:21
크리스마스 영화로 분위기 빌드업!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 돌아왔다. 제임스 건 감독이 각본,감독을 맡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이 공개된 것. 가모라를 잃고 실의에 빠져 있는 스타로드를 위해 ‘가오갤’ 멤버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기 시작한다. 그 선물은 바로 ‘스타로드’가 매번 애정을 표해왔던 배우 ‘케빈 베이컨’을 우주로 데려오는 것. 드랙스와 맨티스는 그의 집으로 무작정 찾아가 그를 납치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그 과정에서 ‘가오갤’ 특유의 유쾌한 사건사고들이 벌어진다. ‘가오갤’ 멤버들과 함께 이른 크리스마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디즈니플러스에서 스트리밍 중.
「 폴링 포 크리스마스 」
2000년대 초반, 할리우드를 주름잡았던 왕년의 스타,린제이 로한이 넷플릭스 영화 〈폴링 포 크리스마스〉로 돌아왔다. 스토리 라인은 철없는 호텔 상속녀 시에라가 작은 산장의 주인 제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는 로맨스 코미디다. 뻔하다고 할 수 있지만 크리스마스엔 또 이런 클리셰 범벅인 영화를 봐줘야 제맛이니까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보면 좋을 듯. 러닝타임이 93분으로 길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로코퀸 린제이 로한과 미국 드라마 인기 시리즈 〈글리〉의 ‘샘’ 역으로 얼굴을 알린 코드 오버스트리트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더한다.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함께 화면 속에서 펼쳐지는 겨울 풍경을 바라보는 재미가 있는 영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
「 크리스마스 스피릿 」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크리스마스 스피릿〉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일어난 마법 같은 경험을 통해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구두쇠 ‘스크루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찰스 디킨스의 고전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A Christmas Carol)〉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데드풀〉, 〈킬러의 보디가드〉 등을 통해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코미디 연기의 대가 윌 페렐,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옥타비아 스펜서 등 할리우드 대세 배우들이 출연한다. ‘읭? 라이언 레이놀즈가 뮤지컬?’ 하는 생각이 드는 것도 잠시, 신나는 뮤지컬 음악과 배우들의 춤을 보고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한층 가까이 다가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Apple TV+에서 스트리밍 중.
「 조이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
어느날 갑자기 사람들의 생각이 노래로 들린다면 어떨까? 영화 〈조이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는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IT 개발자인 조이가 어느 날 MRI 검사를 받으러 갔다가 지진이 난 후 사람들의 마음이 노래로 들리는 이상한 능력이 생기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난 2020년 NBC 드라마로 제작되었던 〈조이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의 영화 버전으로 희귀질환으로 식물인간이 된 아버지를 떠나 보낸 후, 가족들과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에 대해 다루고 있다. 사람과의 관계가 두려워 컴퓨터 뒤에 숨어 지냈던 조이가 능력을 갖게 된 후,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해결해나가는 성장과정을 따뜻하게 그리고 있으며 뮤지컬을 소재로 한만큼 스토리 중간 중간 크리스마스 캐럴을 비롯한 익숙한 노래들이 계속 흘러나와 입가에 미소를 띄운 채 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에서 스트리밍 중.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