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베일 벗은 '더 마블스' 배역?…"캡틴 마블 남편 얀 왕자"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박서준의 극 중 배역의 윤곽이 드러났다.
지난 6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코믹북무비닷컴은 할리우드 소식통 다니엘 리치먼의 말을 빌려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서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 분)의 남편 얀 왕자를 연기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박서준의 극 중 배역의 윤곽이 드러났다.
지난 6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코믹북무비닷컴은 할리우드 소식통 다니엘 리치먼의 말을 빌려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서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 분)의 남편 얀 왕자를 연기한다"고 전했다.
전해진 내용에 따르면 얀 왕자는 모든 사람이 노래로 의사소통하는 음악 행성의 지도자로, 반전을 지닌 인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 마블스'의 구체적인 줄거리는 현재까지 베일에 가려진 상태다.
전작 '캡틴 마블' 이후 4년 만에 돌아온 '더 마블스'에는 주인공 브리 라슨, 그리고 사무엘 L. 잭슨, 티오나 패리스 등과 함께 박서준이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높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지난 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 참여한 마블 스튜디오 측은 "영화 '캡틴 마블'(2019)의 속편이자 드라마 '미즈 마블'(2022)의 다음 이야기인 영화 '더 마블스'가 오는 2023년 7월 개봉한다"고 개봉 시기를 밝히기도 했다.
박서준은 2023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1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100억 연봉女에게 "남자 좋아하게 생겨"…막말 논란 일파만파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대놓고 스킨십…"술 먹다가"
- '나는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3' 유현철과 열애 중?…축하 쇄도
- 일라이 "지연수와의 '우이혼', 다들 말려…정신과 치료 받았다"
- 한지민, 노출이 이렇게 고급지다니…드레스 자태 대방출
- 머라이어 캐리, '캐럴 연금'으로 매년 수십억 벌었는데…"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 [엑's 해외이슈]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