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포항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 공급…16일 견본주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신공영은 16일 경북 포항에 들어설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는 전용면적 75·80·84·107·114㎡ 모두 1455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학산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전체 공원면적 약 35만㎡ 중 주거시설은 약 7만㎡다.
또 학산공원, 학산천, 우현도시숲이 인근에 있어 자녀의 통학과 더불어 면학 환경 조성에 탁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신공영은 16일 경북 포항에 들어설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는 전용면적 75·80·84·107·114㎡ 모두 1455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학산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전체 공원면적 약 35만㎡ 중 주거시설은 약 7만㎡다. 나머지는 녹지와 13개 테마의 휴식공간, 놀이공간, 체육시설 등이 들어선다.
이곳 주변은 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이어서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는 등 교육 중심의 학세권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포항을 대표하는 포항고, 포항여중고와 초등학교는 물론 학원시설이 가까이 있다. 또 학산공원, 학산천, 우현도시숲이 인근에 있어 자녀의 통학과 더불어 면학 환경 조성에 탁월하다.
단지 내에는 아이돌봄센터, 종로M스쿨, 독서실 등 교육커뮤니티를 마련한다. 돌봄 센터와 유치원, 종로M스쿨은 1가구 1자녀 무료로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포항 남구 상도동에 오픈 예정이다.
포항=안창한 기자 changha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레이너 “2701호, 상식밖 일이” 폭로글… 후폭풍 예고
- 여친 살해한 30대 유튜버…“심신미약 꼼수” 친구 호소
- 고민정 “尹 존재 자체가 사회적 위협”… 진행자 ‘화들짝’
- [단독] 윤 대통령 “한동훈, 정치할 준비 안 됐다”… 與 전대 차출설 일축
- 수의 입고 고개 숙인 돈스파이크 “마약 혐의 인정”
- “음바페, 부상으로 훈련 불참”…프랑스 8강전 ‘초비상’
- 法 “최태원, 노소영에 재산분할 665억 지급” 이혼 판결
- ‘딸 시신 김치통 3년 방치’ 친부모, 질문엔 묵묵부답
- 벤투 감독 “재계약 안한다…韓, 함께한 선수들 중 최고”
- [단독] “청담동 초등생 치인줄 몰랐던 듯” 만취 운전자 뺑소니 적용 않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