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삿포로 여행 각? 겨울 느낌 낭낭한 삿포로 료칸 4

2022. 12. 7.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녹일 ‘힐링 료칸’을 찾아서!
「 오타루 후루카와 」
아름다운 운하 뷰 힐링 온천욕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외관에 1인 싱글룸부터 4인 트리플룸까지 다양한 객식을 갖추고 있는 '오타루 후루카와'는 별도의 추가 요금이 있는 프라이빗 온천탕이 특히 유명하다.
「 쿠라무레 」
'쿠라무레'는 일본 전통문화에 현대적 재해석을 가미한 모던 료칸이다. 1박 60만 원대의 고급 료칸이지만, 전 객실 모두 프라이빗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Bar와 티 룸, 라이브러리와 카페 등 충분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어 인기이다.
「 하나모미지 」
자연과 함께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하나모미지'를 추천한다. 산 전망을 자랑하는 료칸은 이맘때쯤 탁 트인 설경을 바라보며 노천욕을 즐기려는 이들로 붐비는 곳이다. 2개의 대욕장, 서로 다른 풍경의 3가지 전세탕 등 넓고 쾌적한 시설에 머무르고 싶다면 예약을 서두르자!
「 다이이치타키모토칸 」
대형 시설에서 오는 안락함을 추구하는 이라면 '다이이치타키모토칸'이 제격이다. '온천 천국'이라는 별명답게 35종의 온천탕을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홋카이도 대표 온천지이다. 뿐만 아니라 일명 '지옥계곡'이라 불리는 계곡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뷰 또한 이곳의 자랑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