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좌' 김국진, 인생 3번째 대창에 '활짝'…"나 미치겠네" (먹자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식좌' 김국진이 곱창을 맛보고 웃음을 지었다.
6일 방송된 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이하 '먹자GO')에서는 김국진, 김태원, 김준현, 김호영, 이대호가 부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대호는 과거 부산을 방문했다가 식당을 들르지 않고 서울로 돌아간 김국진을 위해 고기 투어를 계획했다.
이대호와 김호영, 김준현은 소식좌인 김태원과 김국진을 오매불망 기다렸고, 먼저 김태원이 등장하면서 '미대남'들을 웃음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소식좌' 김국진이 곱창을 맛보고 웃음을 지었다.
6일 방송된 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이하 '먹자GO')에서는 김국진, 김태원, 김준현, 김호영, 이대호가 부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대호는 과거 부산을 방문했다가 식당을 들르지 않고 서울로 돌아간 김국진을 위해 고기 투어를 계획했다.

가장 먼저 돼지국밥집을 시작으로 암소갈빗집을 찾은 이들은 세 번째로 양곱창 맛집을 찾았다. 이대호와 김호영, 김준현은 소식좌인 김태원과 김국진을 오매불망 기다렸고, 먼저 김태원이 등장하면서 '미대남'들을 웃음짓게 했다.
앞서 두 차례 3GO에 실패했던 이들은 김국진이 가게로 등장하자 폭죽을 터뜨리며 환호했다. 이에 김국진은 "밥 먹으러 오는 게 이렇게 환영받을 일이야?"라며 얼떨떨해했다.
그러면서도 이곳을 방문한 이유로 이대호를 꼽으며 "부산에 왔을 때 안타를 치면서 나를 3루로 오게끔 만들었다"고 말해 그를 감동케 했다.

주문한 대창이 구워지는 걸 본 김국진은 "정확하게 대창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종류의 음식을 살면서 지금까지 두 번 정도 먹어본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대호가 구워낸 대창을 맛본 김국진은 활짝 웃더니 "하나만 더 줘 볼래? 나 미치겠네"라고 말해 이대호를 흡족하게 했다. 그러면서 "이게 정말 고소한 껌이네"라고 감탄했다.
사진= '먹자GO'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이병헌, 日 억만장자와 우주여행 떠나나…"8일 발표"
- 이효리, 충격 폭로 "매니저에게 맞고…팬이 엉덩이 만져"
- 일라이, 지연수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이기적으로 살고 싶다"
- 조예영, ♥한정민과 '맨몸 수영' 영상 공개? 풀빌라 여행 중 해명
- 한지민, 노출이 이렇게 고급지다니…드레스 자태 대방출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