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그룹, 목표범위 상단 가능…"25년까지 15억파운드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최대 생명보험 업체 피닉스그룹(Phoenix Group Holdings PLC)은 올해목표 범위의 상단에서 현금 창출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고 6일(현지시간) 말했다.
앤디 브릭스(Andy Briggs) 피닉스그룹 최고경영자는 "현행 사업, 인수합병을 최적화하는 것과 함께 우리의 유기적 전략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2025년까지 15억 파운드의 새로운 비즈니스라는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이는 향후 배당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엄수영 기자]
유럽 최대 생명보험 업체 피닉스그룹(Phoenix Group Holdings PLC)은 올해목표 범위의 상단에서 현금 창출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고 6일(현지시간) 말했다.
피닉스그룹은 현재의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룹이 지속적으로 유기적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했다. 올해 현금 창출이 2021년에 보고된 17억 2천만 파운드에 비해 13억 ~ 14억 파운드(15억 8000만 ~ 17억 1000만 달러)의 기대치를 상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규 사업은 주로 은퇴 솔루션 사업에서 약 9억 파운드에 의해 주도되는 12억 파운드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앤디 브릭스(Andy Briggs) 피닉스그룹 최고경영자는 "현행 사업, 인수합병을 최적화하는 것과 함께 우리의 유기적 전략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2025년까지 15억 파운드의 새로운 비즈니스라는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이는 향후 배당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