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흥겨운 타이틀곡 ‘뱃놀이’ 챌린지 영상 화제…‘이찬원-양세찬과 재치 있는 댄스 타임’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2. 6.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의 신곡 '뱃놀이'의 챌린지 영상이 화제 되고 있다.
새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 정동원이 공식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뱃놀이'의 퍼포먼스 챌린지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지난 1일 신곡 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된 챌린지 영상 속 정동원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타이틀곡 '뱃놀이'의 후렴 부분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정동원의 신곡 ‘뱃놀이’의 챌린지 영상이 화제 되고 있다.
새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 정동원이 공식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뱃놀이’의 퍼포먼스 챌린지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지난 1일 신곡 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된 챌린지 영상 속 정동원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타이틀곡 ‘뱃놀이’의 후렴 부분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홀로임에도 불구하고 영상을 꽉 채우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정장과 한복을 매치한 의상이 남자다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업로드된 챌린지 영상에서는 댄서들과 함께 합을 맞추며 이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지난 3일에 방송된 ‘뱃놀이’의 첫 컴백 무대인 MBC 쇼! 음악중심 현장에 무대에서 착용한 전통 자수가 새겨진 푸른색 재킷과 개량 한복 느낌의 베스트와 셔츠를 매치, 청량한 매력을 과시했다. 대기실 안 정동원의 장난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JTBC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한 이찬원과 양세찬이 함께한 챌린지 영상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톡파원 25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정동원은 초록색 니트에 청바지를 착용, 단정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강조했다. 정동원의 양옆에서 함께 춤을 추는 이찬원과 양세찬은 당일 정동원에게 즉석으로 배운 ‘뱃놀이’의 안무를 완벽하고 재치 있게 소화했다. 서로 간의 친분을 인증함과 동시에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신곡 ‘뱃놀이’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켰다.
정동원은 지난 1일 새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전격 컴백하며 다양한 방송,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챌린지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타이틀곡 ‘뱃놀이’는 민요와 트로트, 댄스를 고루 접목, 한국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하였으며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