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신곡 ‘첫눈 말고 네 눈’ 오늘(6일) 발표…따뜻한 시티팝 러브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뮤지가 시티팝 선두주자의 사랑 노래로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뮤지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첫눈 말고 네 눈'을 공개한다.
신곡 '첫눈 말고 네 눈'은 '계절 시리즈'의 마지막 곡으로, 첫눈을 기다리는 설렘보다 사랑하는 연인의 눈을 바라보고 싶다는 의미를 담은 러브송이다.
한편 뮤지의 '첫눈 말고 네 눈'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뮤지가 시티팝 선두주자의 사랑 노래로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뮤지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첫눈 말고 네 눈’을 공개한다.
신곡 ‘첫눈 말고 네 눈’은 ‘계절 시리즈’의 마지막 곡으로, 첫눈을 기다리는 설렘보다 사랑하는 연인의 눈을 바라보고 싶다는 의미를 담은 러브송이다. 특히 지난 가을 ‘감출 수 없어’에 이어 따뜻한 시티팝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 안을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곡에는 뮤지를 비롯해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DOKO(도코), 노마드(nomad), 전채언이 참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 장인’들이 뭉친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뮤지의 ‘첫눈 말고 네 눈’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뮤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충격 폭로 "매니저에게 맞고…팬이 엉덩이 만져"
- 미혼모 딸로 태어난 송혜교, 모진 학교 폭력까지…'더 글로리' 시놉시스 [전문]
- 한지민, 노출이 이렇게 고급지다니…드레스 자태 대방출
- 조예영, ♥한정민과 '맨몸 수영' 영상 공개? 풀빌라 여행 중 해명
- 송지효, 살 얼마나 뺀거야…보고도 믿기 힘든 몸매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