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령, 나영석 PD '지락실2' 캐스팅 "나 꼭 하고 싶어" (연매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주령이 나영석 사단에 합류할 수 있을까.
이날 김주령은 매니저 김중돈(서현우)과 함께 '지구오락실 시즌2' 출연을 위해 나영석 PD를 만났다.
나PD는 출연자, 장소 등을 궁금해하는 김주령에게 모두 '비밀'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주령은 "나 꼭 하고 싶단 말이야. 그날만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 걸 수도 있잖아"라며 애원했고, 김중돈은 "그럼 훈련장에 다시 이야기를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주령이 나영석 사단에 합류할 수 있을까.
5일 방송된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이하 '연매살')에서는 '오징어 게임' 이후 역할 과몰입과 대중의 기대로 후유증을 겪는 배우 김주령(김주령 분)이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주령은 매니저 김중돈(서현우)과 함께 '지구오락실 시즌2' 출연을 위해 나영석 PD를 만났다. 나PD는 출연자, 장소 등을 궁금해하는 김주령에게 모두 '비밀'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한 가지 준비해 주셔야 할 게 있다"며 레펠 훈련을 당부했다.
그러나 김주령은 레펠 훈련에서 극심한 고소공포증을 느꼈다. 김중돈은 컴퓨터로 '고소공포증'을 검색해 보며 "찾아보니까 몇일 만에 뚝딱 낫는 게 아니더라. 그냥 나PD니께 못하겠다고 사실대로 말하자"고 설득했다.
이에 김주령은 "나 꼭 하고 싶단 말이야. 그날만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 걸 수도 있잖아"라며 애원했고, 김중돈은 "그럼 훈련장에 다시 이야기를 해보겠다"고 말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0기 현숙, 결혼 언급 "♥영철에 미쳐있어…빨리하고 싶다"
- 조예영, ♥한정민과 '맨몸 수영' 영상 공개? 풀빌라 여행 중 해명
- [단독] '이병헌♥' 이민정, 오은영 박사 만난다…육아 예능 첫 MC
- '전선욱♥' 야옹이 작가, 3년 열애 끝 결혼…웨딩화보 공개
- 김나영, 잘나가네…두 아들과 BMW 광고모델 됐다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