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박주현, 사기꾼 궁합쟁이 변신…화려한 입담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주현이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을 통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은 측은 5일(오늘)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나는 박주현(소랑 역)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박주현이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을 통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은 측은 5일(오늘)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나는 박주현(소랑 역)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박주현이 연기하는 소랑은 말발과 눈치 하나로 전국을 주름잡는 사기꾼 궁합쟁이. 소랑은 예기치 못한 상황 때문에 궁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박주현만의 소랑 캐릭터 연기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금혼령’ 측이 공개한 박주현의 스틸에는 그녀의 유쾌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화려한 입담 하나로 궁궐을 사로잡는 소랑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박주현은 ‘애달당’에서 활약할 궁합쟁이 소랑의 모습부터 왕을 속이는 궁녀 등 다양한 면모를 적재적소에 찰지게 표현해내며 극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이와 관련 ‘금혼령’ 제작진은 “박주현은 개성을 담은 연기로 소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했다. 소랑이 ‘금혼령 시대’에 사람의 연을 몰래 이어주며 벌어지는 일들과 왕 이헌, 이신원과 뜻밖의 만남으로 펼쳐질 무궁무진한 이야기들을 기대하며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금혼령'’은 오는 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예영, ♥한정민과 '맨몸 수영' 영상 공개? 풀빌라 여행 중 해명
- '대치동 강사♥' 류시원 "신혼 2.5년차에 가출…아내 문자에 화들짝" (집단가출)[종합]
- 차은우, 로버트 패틴슨과 어깨 나란히…나오미 캠벨이 공개한 사진
- 한영♥박군, 신혼인데 어쩌나…"밥 같이 먹을 일 없어"
- 한국 배우에 반한 할리우드…마블·디즈니가 픽한 스타 누구?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