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2023년 1월 4일 개봉 확정…권상우 vs 오정세, 극과 극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가 2023년 1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여기에 '안하무인 톱스타·극한직업 매니저, 인생이 180도 뒤집어졌다'라는 카피는 코미디, 액션, 드라마, 멜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권상우와 매 작품 탁월한 연기력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여온 대체불가 오정세, 두 배우가 선사할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가 2023년 1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극과 극 포스터는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같은 의상과 같은 상황, 같은 구도 속 서로의 인생이 뒤바뀐 권상우와 오정세의 상반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의 일거수일투족을 극진하게 챙기는 극한직업 매니저 조윤(오정세)과 달리 치명적인 매력의 톱스타 조윤의 매니저가 된 ‘박강’의 어색하고 어설픈 모습은 닮은 듯 다른 듯 비교해 보는 재미와 함께 영화 속 극과 극 인생을 살게 된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안하무인 톱스타·극한직업 매니저, 인생이 180도 뒤집어졌다'라는 카피는 코미디, 액션, 드라마, 멜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권상우와 매 작품 탁월한 연기력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여온 대체불가 오정세, 두 배우가 선사할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스위치'는 2023년 1월 4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이승기, 드디어 결혼했다…웨딩 화보 공개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 "나는 희찬이가…"
- '결혼' 박수홍, 눈에 띄게 밝아진 근황…다홍이와 커플룩
- '앤디♥' 이은주, 결혼 후 전한 희소식…축하 쇄도
- 이세영, 예비 시댁 재력 어마어마…"야외 골프장 운영"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