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X 에스파’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 노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세븐'이 걸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에 노출했다.
4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 따르면 최근 에픽세븐과 K-POP 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한 뉴욕과 LA 곳곳에 대형 옥외 광고를 게재했다.
광고에는 에픽세븐의 세계관인 오르비스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에스파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세븐’이 걸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에 노출했다.
4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 따르면 최근 에픽세븐과 K-POP 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한 뉴욕과 LA 곳곳에 대형 옥외 광고를 게재했다. 에픽세븐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이다.
이번 광고는 ▲The Cube at 2 Times Square ▲Time Square Wedge ▲Bryant Park Digital NY ▲Midtown West Digital NY ▲OutFront Wilshire Grand LA 등 5곳에서 오는 15일까지 노출된다.
광고에는 에픽세븐의 세계관인 오르비스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에스파의 모습이 등장한다.
국내 옥외 광고도 진행한다. 광고는 서울 도심 ‘핫플레이스’인 코엑스 K-POP 스퀘어, 강남역 IS-LIVE, 논현 사거리 G-LIGHT 등 3곳에 송출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손흥민 VS 네이마르’ 두 월드클래스 물러설 수 없는 승부
- 코로나19, 성적 하위권 고교생 성취도만 훅 떨어졌다
- 지구촌 달군 ‘황희찬 브라톱’… 알고 보면 과학의 산물
- [단독] 대통령실, 뉴미디어실 개편…‘가짜뉴스’ 대응 강화
- ‘1조 이혼 소송’ 5년여 만에 결론…최태원·노소영 6일 선고
- 기숙사 룸메이트와 다툰 대학생… 샴푸통에 제모크림 넣어
- 청담동 초등학교 후문서 음주 차량에 초등생 치여 숨져
- 로또 1등 8명 31억씩… ‘수동 당첨’ 충남서만 2명
- “유민, 유민” 역전골 직후 벤투 감독 반응…곽튜브가 전한 상황
- 벤투 감독, 추가 징계 없다…브라질전 벤치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