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아, 결혼 후 더 예뻐진 김연아 만났다…"꿈 같던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국의 딸이자 테니스 선수 이재아가 김연아와의 근황을 전했다.
4일 이재아는 "꿈 같던 시간!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아는 음료 광고에서 만난 김연아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재아는 김연아와 함께 하고 있어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이동국의 딸이자 테니스 선수 이재아가 김연아와의 근황을 전했다.
4일 이재아는 "꿈 같던 시간!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아는 음료 광고에서 만난 김연아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재아는 무릎 부상으로 수술대에 오른 이후 처음으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재아는 김연아와 함께 하고 있어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김연아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인다.
네티즌들은 "좋아하는 선수 두 분이네요","두 분 다 예쁘세요","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겨 여왕' 김연아는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만나 3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10월 결혼했다.
사진=이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이승기, 드디어 결혼했다…웨딩 화보 공개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 "나는 희찬이가…"
- 야옹이 작가, ♥전선욱과 3년 열애 끝 웨딩마치
- '앤디♥' 이은주, 결혼 후 전한 희소식…축하 쇄도
- 이세영, 예비 시댁 재력 어마어마…"야외 골프장 운영"
- 한소희→장근석·쯔양, 코·가슴·쌍꺼풀 성형? 사이다 해명 [엑's 이슈]
- 정우성 "'여자친구 有' 커밍아웃 내가 최초…결혼=시기 놓쳐" [종합]
- "그만해라 이 XX야" 김원효, KBS 후배 김영민 '개콘' 비판 분노 [엑's 이슈]
- "아스트로 팬이 차은우 팬이냐"…'개인 팬클럽' 모집 논란 [엑's 이슈]
- 다크비, '음주 탈퇴' 후폭풍無…"빈자리 없게 으쌰으쌰"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