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르세라핌, 출연 없이 1위…카라·레드벨벳·ITZY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중심'에서 르세라핌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카라, 레드벨벳, ITZY, 피원하모니, 정동원, 앨리스, VERIVERY, 티오원, 드리핀, 아이칠린, 트렌드지, 템페스트, 클라씨, 첫사랑, 위앤유 등이 출연했다.
카라와 레드벨벳, ITZY, 피원하모니, 정동원까지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무대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음악중심'에서 르세라핌이 1위를 차지했다.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르세라핌의 'ANTIFRAGILE', (여자)아이들의 'Nxde', 임영웅의 'London Boy'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르세라핌이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민주와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한 ITZY 예지와 리아는 "트로피는 저희가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카라, 레드벨벳, ITZY, 피원하모니, 정동원, 앨리스, VERIVERY, 티오원, 드리핀, 아이칠린, 트렌드지, 템페스트, 클라씨, 첫사랑, 위앤유 등이 출연했다.
카라와 레드벨벳, ITZY, 피원하모니, 정동원까지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무대가 이어졌다.
다시 뭉친 카라는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WHEN I MOVE'를 통해 관록의 무대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Birthday'로 컴백해 콘셉트 퀸의 아우라를 보여줬다. ITZY도 'Cheshire'로 컴백해 K팝 대세 걸그룹의 존재감을 다시 확인시켰다.

피원하모니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Back Down'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을 알렸다. 정동원은 '뱃놀이'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을 민요 트롯 댄스 무대로 흥을 더했다.
이 외에도 VERIVERY의 'Tap Tap', TO1의 '얼음 땡', 앨리스와 드리핀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이어갔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현, 황희찬과 무슨 사이길래 "나는 희찬이가…"
- '35세' 이승기, 드디어 결혼했다…웨딩 화보 공개
- 이세영, 예비 시댁 재력 어마어마…"야외 골프장 운영"
- '앤디♥' 이은주, 결혼 후 전한 희소식…축하 쇄도
- 이윤지, 유산 고백…"1년에 소파 수술 3번 받았다"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