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이선균 성대모사로 ‘불후의 명곡’ 녹화 분위기 고조

김다은 2022. 12. 3.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 제공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이선균 성대모사로 녹화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3회는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 2부가 전파를 탄다.

지난주 경합을 펼친 빅마마 박민혜, 박기영, 첫사랑, 김기태, 조명섭에 이어 옥주현, 스테파니&왁씨, 황치열, 서제이, 억스, 포레스텔라, DKZ, 이병찬,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대결이 펼쳐지는 것. 더불어 10년 만에 무대에 선 패티김이 가장 부르고 싶었던 노래를 선사한다.

이날 토크 대기실에는 왁킹 댄스로 이름을 날린 왁씨와 DKZ의 맛보기 퍼포먼스가 잇따라 펼쳐진다. 자리한 출연진들은 왁씨의 현란한 왁킹과 DKZ의 호랑이 댄스에 눈을 떼지 못하며 아낌 없는 박수를 보내고, 토크 대기실은 한층 뜨겁게 달아오른다고.

이에 ‘불후의 명곡’ 공식댄서 포레스텔라 조민규에 안무를 땄냐는 주문이 들어오고 “땄다”고 말한 조민규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DKZ의 호랑이 안무를 높은 싱크로율로 따라해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는 후문이다.

이 기세를 이어 조민규는 왁킹까지 도전하며 흥을 돋우고, 금세 중앙으로 진출한 왁씨는 조민규와 댄스 배틀을 하듯 함께 댄스를 선보인다.

이어 고우림은 MC 이찬원에게 이선균 성대모사 요청을 받는다. 고우림은 드라마 ‘파스타’ 속 “봉골레 파스타 빨리빨리 준비 안 하냐”며 이선균 목소리를 완벽하게 구현해 이목을 끈다. 고우림 옆에 앉아있던 김기태 역시 이선균 성대모사에 도전하는데, 맹구 버전으로 ‘봉골레 파스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특집에서 패티김은 자신의 곡 ‘9월의 노래’를 선곡, 구슬픈 무드로 소화한다. 패티김은 이 곡의 시 같은 가사와 멜로디를 정말 좋아한다며 “10년 만에 노래를 하는 거라서 2곡을 관객들을 위해 부르고, 1곡은 내가 좋아하는 곡을 부르고 싶었다”고 말한다.

이날 무대에는 패티김과 각별한 인연의 국민 가수 후배도 등장한다고. 패티김은 물론이고, 토크 대기실 출연진들과 관객들 역시 기대치 못했던 국민 가수의 깜짝 등장에 모두 토끼눈을 떴다는 후문이다.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은 오는 10일까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