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eens Of Beauty! 2022.ver 뷰티 퀸카 재질 셀럽은 뉴구?

2022. 12. 3.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스타일을 한층 빛내줄 홀리데이 아이템 셀렉션.

“여자들이 다 했다!”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2022년. 각종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자리까지 꿰찬 뷰벤져스들로 가득한 한 해였던 만큼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링도 한가득 쏟아졌다. 떠오르는 루키, 뉴진스는 1990년대 힙한 감성으로 등장! 꾸꾸꾸 무드와는 상반되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오히려 신선함을 안겨줬고,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긴 생머리까지 유행시키며, 차세대 뷰티 퀸 대열에 합류했다. 올해 데뷔한 르세라핌의 허윤진 역시 최근 뷰티 여신으로 떡상 중! 컴백과 함께 금발로 탈색한 뒤 화려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과 주시한 립까지, 꾸꾸꾸 룩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는 물론 따라 하고 싶은 욕구까지 뿜뿜하게 만들었다. 공주 재질의 퀸카만 있냐고? No! 본업 존잘 (여자)아이들 전소연 역시 ‘톰보이’를 통해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고, 있지의 채령 역시 더욱 탄탄해진 몸매로 근수저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레전드 뷰티 워너비들을 빼놓을 수 없다! 블랙핑크 제니와 지수, 아이브 장원영 그리고 에스파 카리나는 올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찐 퀸카들이라 할 수 있다. 트렌드 반열에 올랐던 제니의 오렌지 헤어, 장원영의 트위티 뱅뿐만 아니라 지수를 모델로 앞세운 디올은 립스틱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퀸카들 보는 재미에 빠졌던 2022년! 2023년 뷰티 퀸들은 과연 누가 될까?

장원영
전소연
하윤진
혜인
다니엘
카리나
지수
제니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