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국내→해외 대규모 도네이션 캠페인 연다…수익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랭키(BLNAK2Y)가 특별한 도네이션 캠페인을 예고했다.
2일 오전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블랭키가 MD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차 도네이션으로 12월 2일부터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9일 데뷔 200일을 맞는 블랭키와 함께하는 시네마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랭키(BLNAK2Y)가 특별한 도네이션 캠페인을 예고했다.
2일 오전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블랭키가 MD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번 프로젝트는 블랭키가 국내외 팬들이 보내준 많은 성원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12월부터 내년 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라고 안내했다.
블랭키는 12월부터 내년 연말까지 1년 동안 많은 기관 및 기업들과 함께 후드티, 시즌 캘린더, 포토카드,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 더스트 백 등으로 구성된 도네이션 한정판 MD 패키지 판매를 할 예정이다.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로 도네이션 캠페인을 확장, 전개할 예정이며 MD 판매를 통해 발생한 전체 수익금은 보건복지부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먼저 1차 도네이션으로 12월 2일부터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9일 데뷔 200일을 맞는 블랭키와 함께하는 시네마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랭키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올해 5월 데뷔한 블랭키는 올해 2장의 앨범 발매와 일본, 우즈베키스탄 등 해외 팬미팅 투어, 베트남 한류 박람회와 말레이시아 모꼬지 코리아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블랭키는 내년 2월 컴백을 위한 음반 녹음을 진행 중이며 팬덤 키위(K2YWE)를 위한 다각적인 국내외 공연 및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 넘은 노출 불사"…연예계 떠난 스타들 '제2의 전성기'
- '35세' 이승기, 12월 3일 결혼한다…웨딩 화보 공개
- 돈 없어 알바하던 '음주운전' 김새론, 소속사와도 결별 [종합]
- '앤디♥' 이은주, 결혼 후 전한 희소식…축하 쇄도
- 일라이, 지연수와 재결합 불발 후 첫 행보 보니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난자냉동' 고백했던 모니카, 결혼+임신 겹경사…♥상대는 비연예인 [엑's 이슈]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이휘재 인성 논란 후폭풍…"TV 나오지 마" VS "가만히 있는 사람을 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