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우혁, 군 제대 후 새 출발..웨이즈컴퍼니와 전속 계약

이지수 2022. 12. 2. 17: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우혁 프로필.

배우 우혁이 군 제대 후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웨이즈컴퍼니는 "국방의 의무를 마친 배우 우혁과의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프로필에서 우혁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그윽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187cm의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우혁은 유창한 중국어, 영어 실력까지 갖춘 뇌섹남으로도 유명하다. 모델 출신인 그는 트렌디한 외모와 호감형 인상으로 광고계에서도 주목받았다.

무엇보다 그는 KBS 2TV 드라마 '스파이'로 데뷔해 남파간첩 정호역으로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vN '명불허전'과 '오피스에서 뭐하Share?'를 비롯해 다양한 웹드라마와 영화 '대립군'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았다.

웨이즈컴퍼니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우혁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우혁의 새로운 도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