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WM, 글로벌 판매 성장세 이어가고자 수백 개 유통업자와 계약

보도자료 원문 입력 2022. 12. 2. 1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2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11월 30일, GWM이 Thailand International Motor Expo 2022에서 수백 개의 유통업자와 계약을 체결했다.

같은 날, GWM은 박람회에 마련된 자사 부스와 방콕에 위치한 체험센터에 200개 이상의 글로벌 유통업자를 초대해 자사의 모든 지능형 신에너지 제품과 기술 라인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판매 성장세를 계속 이어가고자 수백 개 유통업자와 계약을 체결한 GWM (PRNewsfoto/GWM)

(바오딩, 중국 2022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11월 30일, GWM이 Thailand International Motor Expo 2022에서 수백 개의 유통업자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GWM의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가 더욱 확장됐다.

GWM 부사장 Parker Shi에 따르면, GWM은 '개발의 세계화'를 강조한다고 한다. GWM은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확장을 단행하고, 해외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자사의 산림 생태계를 최대한 활용하며, 더 많은 첨단 지능형 신에너지 차량으로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한다.

같은 날, GWM은 박람회에 마련된 자사 부스와 방콕에 위치한 체험센터에 200개 이상의 글로벌 유통업자를 초대해 자사의 모든 지능형 신에너지 제품과 기술 라인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아세안(ASEAN) 회원국에서 온 한 유통업자는 "수많은 혁신적인 신에너지 차량과 기술에서 GWM의 강점을 엿볼 수 있다"며 "GWM의 파트너로서, GWM의 신형 전기차에 큰 확신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GWM은 유통업자들이 자사의 신에너지 차량과 지능형 기술을 더 진실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달 1일에 다각화된 시운전 활동도 마련했다. 이번 시운전에는 0~100km/h 가속, 회전 및 자동 주차가 포함됐다. 시운전에 사용된 모델은 HAVAL H6 PHEV, H6 HEV, JOLION HEV, ORA GOOD CAT (유럽 시장명 FUNKY CAT), TANK300 및 GWM POER였다.

호주에서 온 한 유통업자는 "호주에서는 다양한 GWM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ORA GOOD CAT은 시운전에서 좋은 성능을 보였다"면서 "이 모델은 특징적인 외양과 편안한 내부가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ORA GOOD CAT이 호주 시장에 출시되면, 현지 시장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운전 중 GWM 직원이 유통업자들의 피드백을 기록했다. 유통업자들은 시운전을 해본 모델을 인정하고, 현지 고객의 습관을 바탕으로 몇 가지 요구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몇몇 유통업자들은 현지 시장에서 차량 판매를 촉진하고자 GWM의 신에너지 차량 도입을 희망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GWM과 계약을 체결한 한 유통업자는 HAVAL H6 PHEV 시운전에 참여했다. 그는 "GWM의 하이브리드 전기차는 특별하다"며 "GWM의 하이브리드 전기차는 우수한 신에너지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HAVAL H6 PHEV는 강력한 파워 성능과 우수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면서 "조만간 현지 사용자에게 이 모델을 판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통업자들은 이달 2일에 열리는 2022 GWM 해외 회의(GWM Overseas Conference)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 해외 유통업자들과 확립한 파트너십은 GWM이 자사의 세계화 전략과 신에너지 변혁에서 한 단계 더 전진했음을 의미한다.

출처: GW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