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16일 컴백 확정…‘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 타임 테이블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2. 2.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겨울 감성 물씬 풍기는 노래로 돌아온다.
?2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범진은 오는 16일 컴백을 확정, 올겨울 추위를 단번에 녹일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로 대중을 찾는다.
?16일 컴백을 확정한 범진은 앞서 1일 정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해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겨울 감성 물씬 풍기는 노래로 돌아온다.
?
2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범진은 오는 16일 컴백을 확정, 올겨울 추위를 단번에 녹일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로 대중을 찾는다.
?
16일 컴백을 확정한 범진은 앞서 1일 정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해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의하면, 범진은 가사 이미지, 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4일에는 퀴즈 이벤트가 예고돼 있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
그런가 하면, 이번 타임 테이블은 책방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로, 범진이 이번 활동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콘셉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한껏 자아내고 있다.
?
채널A ‘청춘스타’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최근 11월 제33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참여,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출중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
이처럼 본인만의 확고한 음악 색깔을 가진 범진이 가요계로 돌아오는 가운데, 범진의 디지털 싱글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