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박성하 SK스퀘어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가 1일 신임 대표이사(CEO)에 SK㈜ C&C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
1965년생인 박성하 신임 CEO는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 학사와 동대학원 경제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
지난 1993년 SK텔레콤 경영전략실 입사 이후 SK텔레콤 기획본부장, SK수펙스추구협의회 전략지원팀장, SK㈜ C&C 대표이사 등 SK그룹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현재 SK스퀘어 이사회의 기타비상무이사를 겸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스퀘어가 1일 신임 대표이사(CEO)에 SK㈜ C&C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
1965년생인 박성하 신임 CEO는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 학사와 동대학원 경제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 이후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MIT) MBA를 졸업했다.
지난 1993년 SK텔레콤 경영전략실 입사 이후 SK텔레콤 기획본부장, SK수펙스추구협의회 전략지원팀장, SK㈜ C&C 대표이사 등 SK그룹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현재 SK스퀘어 이사회의 기타비상무이사를 겸임하고 있다.
그는 과거 박정호 부회장과 함께 신세기통신 인수와 같은 굵직한 M&A 성과를 창출했으며, SK그룹의 미래 전략을 수립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현, 유시민 겨냥 "독재자 닮아가 걱정…아름다운 퇴장 준비하라"
- [법조계에 물어보니 78] 추미애 소환 될까?…검찰, 아들 사건 재수사
- 해변서 드러누운 알몸男女 2500명, 알고보니 이유 있었다
- "호날두, 하의에 손 넣더니…왜 입에 갖다대?" 축구팬들 의문 증폭한 그 장면
- 갑질·폭언에 28억 법카 유용까지…이승기 소속사 후크 권진영 대표 [뉴스속인물]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