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참여형 이벤트 ‘TEAM ACE’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에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TEAM A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EAM ACE'는 팀플레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벤트다.
'TEAM ACE : 결정전'은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참여하려면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에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TEAM A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EAM ACE’는 팀플레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벤트다. 12월 1일(목)부터 1월 15일(일) 중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가 주어지며, 이를 PC방에서 달성할 경우 ‘PC방 1,500 마일리지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팀플레이 10회 ▲스파이크 설치, 해체 500회 등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30개 ▲팔씨름 이용자 카드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여기에 ‘참여형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TEAM ACE : 결정전’도 진행된다.
‘TEAM ACE : 결정전’은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참여하려면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본 대회는 12월 17일(토)부터 1차 예선을 진행하며, 12월 31일(토)에는 2차 예선에 돌입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내년 1월 7일(토)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본경기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1, 2차 예선에서 1승을 올린 이용자 전원에게는 ‘TEAM ACE 한정판 장패드’가 지급되며, 상위 16개 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TEAM ACE :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1,500만 원을 획득하게 되며,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인 ‘ACE Player’에게는 300만 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공항에서 LOL을 만난다. '라이엇 아케이드 ICN' 오픈
- 라이엇게임즈, 신규 PC방 모델 공개
- 라이엇 게임즈, ‘문화재 지킴이’ 일환으로 경복궁 찾았다
- 웹젠, '뮤오리진3' 흑마법사 신규 전직 '룬마스터' 등장
- 웹젠, 자사 게임 8종에 계묘년 설 이벤트 마련
- [한주의게임소식] 해등절 앞세운 '원신'의 설 연휴 폭격
- 중국 판호 열렸다? 기대감 크지만, 중국 게임 시장도 부진 깊어져
- 5시간 내로 짐빼라 VS 오해일 뿐이다. 데브시스터즈 당일 해고 논란
- 위믹스 진통 겪는 사이 경쟁 플랫폼 신작 게임 소식 ‘속속’
- 위메이드, '위믹스' 원화거래소 없어도 설연휴간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