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성원 보답 '차량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안민구 입력 2022. 11. 30.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기업회생절차 종결 및 KG그룹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함에 따라 믿고 기다려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겨울철 차량 고장 및 사고 예방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 개소에서 시행된다.

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엔진오일·부동액 보충, 브레이크·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이다.

또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 나눠준다.

대상 차종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으로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전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순정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민구 기자 amg9@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