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현장] BTSX디즈니 또 만난다… “피, 땀, 눈물 담긴 새 다큐 2편”

정진영 입력 2022. 11. 30. 16: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디즈니플러스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새로운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 영상편지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취재진과 인사했다.

이 자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다큐멘터리인 ‘BTS 더 모뉴먼트: 비욘드 더 스타’ 탄생 소식이 알려졌다.

영상에서 슈가는 “우리의 성장 과정과 음악 이야기가 새 다큐멘터리에 담길 것”이라고 예고했고, RM은 “우리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인사했다.

뷔와 정국은 각각 “진솔한 이야기가 담길 것”, “새로운 면모를 즐겁게 봐 달라”고 예고했다.

디즈니플러스는 방탄소년단 그룹뿐 아니라 멤버인 제이홉의 솔로 다큐멘터리도 제작한다. 밝고 화려한 안무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홉의 색다른 인터뷰와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다.

싱가포르=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