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현장] ‘사운드트랙#1’·‘더존’·‘형사록’ 시즌 2 나온다… 2023년 공개

정진영 입력 2022. 11. 30.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운드트랙#1'의 한소희(왼쪽), 박형식. 사진=디즈니플러스 제공
'형사록' 스틸. 사진=스튜디오드래곤 제공
'더 존: 버텨야 산다'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플러스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한국 콘텐츠들이 시즌 2로 돌아온다.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는 내년 공개되는 한국의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디즈니 측은 ‘사운드트랙#1’의 시즌 2인 ‘사운드트랙#2’와 ‘형사록’의 시즌 2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사운드트랙#2’는 새로운 출연진으로 꾸며진다. ‘형사록’ 시즌 2에는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등 시즌 1 출연진이 재출연한다. 역시 시즌 1 연출자인 한동화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출연진 유재석, 유리, 이광수가 직접 영상 편지로 시즌 2 탄생을 알렸다.

이 영상에서 유재석은 “많은 분이재미있다고 해주시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내주셔서 시즌 2 제작이 가능했다”며 “전편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재미로 여러분들 곁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싱가포르=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