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선글라스·고글·안경 등 다양한 아이웨어

2022. 11. 30. 0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웨어
더블랙스완

더블랙스완이 아이웨어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더블랙스완은 ‘Imagination comes true(상상한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선글라스·고글·안경 등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등산·골프와 같은 겨울철 레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강한 햇살을 가려주는 선글라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고글 스타일의 선글라스 ‘홀린’은 특수 렌즈를 사용해 움직이는 사물의 초점을 더욱 또렷하게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필드에서 착용하면 눈부심을 막아주는 동시에 멀리 날아간 골프공 위치를 더욱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평렌즈로 제작한 ‘디아즈’ 선글라스는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데, 얼굴형에 맞게 변형되는 스프링 힌지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안경 모델인 앨리엇과 배커는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사용해 컴퓨터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눈을 보호해준다. 모든 렌즈는 자외선을 99.9% 차단한다. 한편, 더블랙스완은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