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스토리 아닌 스릴러였다…오연서·이신영 '뎀셀브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뎀셀브즈'가 베일을 벗었다.
재믹스씨앤비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본편 1화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뎀셀브즈' 의 첫 테마곡인 정은지의 '첫눈에 멜로디'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1화는 재믹스씨앤비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뎀셀브즈’가 베일을 벗었다.
재믹스씨앤비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본편 1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우 오연서와 이신영의 첫 만남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내용과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는 김민지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 오연서와 이신영의 만남이 지속될수록 불안해하며, 오연서를 경계하는 김민지의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영상을 끝으로 앞으로 진행될 2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평소 연인들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로의 전개가 이어지다 갑자기 스릴러 장르 분위기로 바뀌면서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뎀셀브즈’의 전체 시나리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더 커져가는 가운데, 1화의 테마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에이핑크 정은지가 참여한 '첫눈에 멜로디’는 미디엄 템포의 사운드에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작품으로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텐조(페이퍼메이커)가 프로듀싱했다. 여기에 정은지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감성이 더해져 영상에 더욱 몰입감을 주고 있다.
총 3편으로 제작되는 '뎀셀브즈'는 콘텐츠제작사 재믹스씨앤비에서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배우 오연서, 이신영, 김민지 3명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고, 정은지, 헤이즈, 양다일 등의 음원 강자들이 가창자로 참여하는 뮤직 드라마다.
한편 ‘뎀셀브즈’ 의 첫 테마곡인 정은지의 ‘첫눈에 멜로디'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1화는 재믹스씨앤비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재믹스씨앤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데뷔 후 장만한 집…"팔고 나니 수십억 폭등"
- 송중기 "십자인대 끊어지는 사고…걷기도 어려운 상황"
- '나는솔로' 10기 정숙, 또 구설…손절→불법 게시물
- '아프리카 여신' BJ 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사진 공개
- 봉태규♥하시시박 딸, 훌쩍 성장했네…화보 모델 데뷔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