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럽맨 '페이커' 이상혁, T1과 3년 재계약…레전드는 계속된다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커' 이상혁이 T1과 3년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8일 T1 측은 공식 SNS에 "RE-SIGNS WITH T1 FOR 3 YEARS"라는 글과 함께 이상혁과의 계약 연장 소식을 전헀다.
이로써 이상혁은 3년 재계약을 체결, 2025시즌까지 T1에서 뛰게 됐다.
이번 재계약으로 3년 더 T1의 이상혁을 만날 수 있어 많은 팬의 기쁨이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페이커' 이상혁이 T1과 3년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8일 T1 측은 공식 SNS에 "RE-SIGNS WITH T1 FOR 3 YEARS"라는 글과 함께 이상혁과의 계약 연장 소식을 전헀다.
이로써 이상혁은 3년 재계약을 체결, 2025시즌까지 T1에서 뛰게 됐다. 이상혁은 지난 2013년부터 T1의 미드라이너로 입단, 약 10년째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재계약으로 3년 더 T1의 이상혁을 만날 수 있어 많은 팬의 기쁨이 되고 있다.
특히 이상혁은 올해 열린 모든 대회에서 결승전에 오르는 대 기록을 세웠다. LCK 스프링 우승, 서머 준우승, MSI 준우승, 롤드컵 준우승. 내년에 다시 롤드컵 우승을 노리는 이상혁. 그의 발걸음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T1은 코치진 보강 소식도 전했다. '스카이' 김하늘, '로치' 김강희, '톰' 임재현이 2023시즌 T1의 코치진으로 활동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데뷔 후 장만한 집…"팔고 나니 수십억 폭등"
- 송중기 "십자인대 끊어지는 사고…걷기도 어려운 상황"
- '나는솔로' 10기 정숙, 또 구설…손절→불법 게시물
- '아프리카 여신' BJ 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사진 공개
- 봉태규♥하시시박 딸, 훌쩍 성장했네…화보 모델 데뷔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난자냉동' 고백했던 모니카, 결혼+임신 겹경사…♥상대는 비연예인 [엑's 이슈]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이휘재 인성 논란 후폭풍…"TV 나오지 마" VS "가만히 있는 사람을 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