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의 러브콜을 받은 유아·장원영·조유리! 그 비결은 OO에 있다?

2022. 11. 29.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 옆에서도 꿇리지 않아! 존재감 만렙 찍은 이들의 헤어와 메이크업 치트키는 무엇?

선미와의 듀엣곡 이후 오랜만에 새로운 싱글을 발매한 JYP. 이번 신곡은 그가 가장 잘하는 장르인 ‘그루브’ 풍의 음악인데, 온리 챌린지 용이었지만 반응이 뜨거워 정식 음원으로 발매했다는 것! 이번 컴백이 더 뜻깊은 이유는 바로 장원영, 조유리, 유아와 함께 무대를 꾸몄기 때문이다. 이들이 출연한 것만으로도 놀라운데, 무대마다 컨셉을 다르게 해 보는 재미가 더 쏠쏠했다고~. 게다가 헤어와 메이크업이 무대의 퀄리티를 높여주는데 한몫했다고 한 만큼, JYP 무대 속 장원영, 조유리, 유아의 멋쁨 터지는 뷰티 룩을 알아보자.

「 장원영 」
JYP 첫 무대의 히로인은 바로 장원영! 5:5 가르마를 탄 롱 헤어에 웨이브를 넣어준 뒤 한쪽만 귀 뒤로 넘겨 페미니 한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메이크업은 차분한 브라운 베이지 섀도로 깊이감을 더해주고 그 위에 보라 기가 도는 섀도를 덧발라 준 것이 특징! 여기에 핑크색 블러셔를 가득 칠하고 글로시한 모브핑크 컬러의 립까지 더해주니 러블리한 느낌까지 가득해 마치 백설 공주 같은 모멘트를 뽐냈다.
「 조유리 」
앞머리는 컬이 살짝 들어간 시스루 뱅, 뒷머리는 번 헤어로 완성해 귀여움이 한도 초과하는 조유리! 여기에 황금빛 의상을 더하니 우아한 느낌까지 겟했다는 것. 분위기에 맞게 메이크업에도 살짝 힘을 줬는데, 아이라인은 점막까지 촘촘히 채우고 살짝 꼬리를 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하이라이터로 애굣살을 입체감 있게 연출해주고, 광대 부위에 로즈핑크 블러셔를 은은하게 더해줘 생기 뿜뿜!
「 유아 」
핑크 극혐러도 반할 수밖에 없는 유아의 뷰티 룩! 머리를 촘촘히 땋은 브레이드 헤어에 핑크 끈을 이용해 리본을 만들어 포인트를 주었다. 메이크업 또한 핑쿠 그 잡채인데, 눈 밑부터 광대까지 블러셔를 얹어주었기 때문! 근데 살짝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아주 굿~. 여기에 눈 밑에 파츠를 붙어 영롱한 너낌을 한 스푼 추가하고 체리를 연상시키는 핑크 레드 립으로 마무리하니 과즙미가 팡팡~터진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