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아, 母 척추뼈 골절 고백…완도로 귀향 (건강한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아가 모친의 건강 악화로 고향인 완도로 귀향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개그, 노래, 연기, MC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세아와 어머니가 출연한다.
언제나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김세아는 "어머니의 뼈 건강이 걱정된다"며 '건강한 집'을 찾은 이유를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세아가 모친의 건강 악화로 고향인 완도로 귀향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개그, 노래, 연기, MC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세아와 어머니가 출연한다.
언제나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김세아는 “어머니의 뼈 건강이 걱정된다”며 '건강한 집'을 찾은 이유를 전해 이목을 끌었다.
그의 어머니는 어느 날 잠을 자는 도중에 갑작스럽게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등에 극심한 통증이 생겼고, 병원을 찾은 결과 이미 척추뼈가 골절됐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김세아는 “어머니가 특별하게 무리가 되는 행동을 한 적도 없어서 납득이 되지 않았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어머니는 뇌출혈로 쓰러진 아버지를 병간호하며 또 한 번 척추뼈에 골절을 겪었는데, 김세아 모녀는 그 원인이 골다공증에 있었다고 밝혔다.
모녀는 “현재는 골다공증이 더 악화되지 않도록 예방 관리에 힘쓰고 있다”며 골다공증 극복을 도운 뼈 건강 관리 비법을 고백했다.
한편, 개그맨 김세아는 효심 가득한 집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골다공증성 척추 골절을 겪으며 계단 오르기, 물 마시기, 앉았다 일어나기 등 일상생활이 어려워진 어머니를 위해 고향 완도군으로 귀향했다”고 밝혔다.
이어 “집 인테리어 역시 어머니 맞춤으로 낙상 위험을 막아 줄 저상 가구와 강과 산이 보이는 시원한 뷰를 선택했다”고 밝혔는데, 효녀 김세아의 ‘어머니 맞춤형 효 하우스’는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모녀의 골다공증 극복 비법과 효심 가득한 하우스는 28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조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고우림→현빈♥손예진...스타 부부의 신혼집
- 송중기 "십자인대 끊어지는 사고…걷기도 어려운 상황"
- 김숙, 데뷔 후 장만한 집…"팔고 나니 수십억 폭등"
- '나는솔로' 10기 정숙, 또 논란…손절→불법 게시물
- '아프리카 여신' BJ 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사진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