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윤, 흥겨운 '즐거운 인생'…탄탄한 가창력+음색 '눈길' (노래가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채윤이 간드러지는 보이스를 뽐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노래가 좋아'에 채윤이 스페셜 패널로 출연했다.
축하무대를 장식한 채윤은 신곡 '즐거운 인생'을 열창하며 흥겨운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채윤은 지난 22일 미니앨범 '즐거운 인생'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로트 가수 채윤이 간드러지는 보이스를 뽐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노래가 좋아'에 채윤이 스페셜 패널로 출연했다.
이날 채윤은 햐안 미니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축하무대를 장식한 채윤은 신곡 '즐거운 인생'을 열창하며 흥겨운 에너지를 전했다. 신나는 노래에도 간드러지는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채윤은 모든 참가팀들의 사연을 경청하며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한 참가자의 무대가 끝나자 "아버님과 삼남매의 이야기가 가슴 아팠는데 덤덤하게 말씀해주셔서 그게 정말 가슴이 찡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버님의 노래를 들으니까 무덤덤하게 평온하게 불러주셔서, 그 모습에 연륜이 느껴졌다. 너무나 잘 들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지난해 '전국 TOP10 가요쇼'에서 영텐 2기로 활동했다. 또한 매일경제TV '달리는 왕진버스'의 공동 MC로 활약했으며, MBC '여기 한번 살아볼까?'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한편, 채윤은 지난 22일 미니앨범 '즐거운 인생'을 발매했다.
사진=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십자인대 끊어지는 사고…걷기도 어려운 상황"
- '사격 국대' 김민경, 코로나19 확진 어쩌나…"일정 취소"
- 논란 후 가정 꾸린 김현중, 아내 누군가 했더니…"14살에 만난 첫사랑" [엑's 이슈]
- 영철은 없네…'나는솔로' 4기 정식♥영숙, 결혼식 현장 공개
- '아프리카 여신' BJ 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사진 공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