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국 축구 경기 당일 치킨 할인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FC가 대한민국 축구경기가 있는 28일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축구경기가 있는 당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치킨 할인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펼치는 KFC의 축구 이벤트 중 하나다.
KFC는 치킨 할인 외에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를 위해 마련한 승부 예측 팩메뉴를 경기 전날까지 판매하고, 치맥과 버맥을 즐길 수 있는 맥주팩 메뉴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FC가 대한민국 축구경기가 있는 28일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축구경기가 있는 당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치킨 할인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펼치는 KFC의 축구 이벤트 중 하나다.
이번 치킨 할인 프로모션은 집관족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8조각)’을 할인된 가격인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KFC 공식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과 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KFC는 치킨 할인 외에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를 위해 마련한 승부 예측 팩메뉴를 경기 전날까지 판매하고, 치맥과 버맥을 즐길 수 있는 맥주팩 메뉴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KFC 관계자는 “이번 한국경기는 밤 10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집에서 친구나 가족과 관전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KFC의 대표 치킨과 함께 응원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려지는 감귤 부산물, 버섯 배지로 활용 가능
- 해수부, 김윤희씨 등 해양수산 신지식인 선정
- 올리브영, 강남 타운 5년 만에 새단장…프리미엄 화장품 강화
- 화물연대 운송거부 사태로 본 노란봉투법의 위험성 [박영국의 디스]
- [단독] 현대차, LG엔솔과도 손잡는다…美 합작공장 2곳 신설
-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논의 하세월…크리스마스 이브엔 발표될까
- 이재명 참여가 관건?…여야, 협의체 출범 앞두고 '신경전'
- 국힘 "선관위, 민주당 대선캠프인가…정치적 중립 지키라"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