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윤, ♥김숙진 공개 안 한 이유 "행동 제약받다 보니" (마이웨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기윤이 아내 김숙진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송기윤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송기윤은 1975년 MBC 공채 탤런트 7기 시험에 합격하며 푸근한 이미지로 만인의 배우로 등극했다.
이날 송기윤은 미모의 아내 김숙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송기윤이 아내 김숙진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송기윤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송기윤은 1975년 MBC 공채 탤런트 7기 시험에 합격하며 푸근한 이미지로 만인의 배우로 등극했다. 송기윤은 TV소설 '인생화보', 드라마 ‘딸 부잣집’, 'TV 손자병법', '산 너머 남촌에는2', ‘바람은 불어도’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송기윤은 "드라마도 참 복이다. 진짜 내가 보기엔 지금 같으면 50% 이상의 시청률은 상상을 못한다"라며 "잊을 수 없는 드라마 작품들이 많았다"라고 회상했다.
이날 송기윤은 미모의 아내 김숙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진은 공연기획자이자 음악해설가로 활동 중이다.
김숙진은 "이렇게 찾아뵙게 돼 정말 반갑다"라며 "자연스럽게 대중에게 찾아가는 클래식 공연을 많이 했었다. 학교, 병원, 교도소 위문 공연도 찾아다니면서 했다"라고 전했다. 김숙진은 전국 국립공원 클래식 투어도 많이 다녔다고.
송기윤은 그동안 왜 아내를 공개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얼굴) 공개하길 상당히 꺼렸다. 송기윤의 아내로 사는 건 좋지만, 밝혀지면 아무래도 행동에 제약받다 보니까. 보수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첫 만남에 대해서는 "(김숙진이) 내가 배우인지 몰라봤다. 집에 TV라는 게 없어서 배우들을 잘 몰랐다. 표정 보면 저 친구가 날 알아보는지 몰라보는지 아는데, 날 몰라보더라"라고 떠올렸다. 이에 김숙진은 "그냥 뚱뚱한 아저씨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송기윤은 "상당히 불쾌했지만, 반드시 나를 좋아하게 만들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송기윤은 "수십 년 전에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에 이름을 올렸었다"라며 전성기 시절을 언급했다.
이에 김숙진은 "그건 중요하지 않다. 지금 따뜻한 사람이다. 밖에서 일을 보다가도 집에서 혼자 기다리고 있으니까 '몇 시쯤 들어오겠다' 전화도 하고 배려도 해준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송기윤은 "창피하게 뭐 그런 걸 얘기하고 그러냐"며 쑥스러워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폭행"…이승기外 연예계 가스라이팅 논란 정리
- '구준엽♥' 서희원, 마약했나?…"다 끝이다" 前 남편 가족 폭로
- 김구라 "2억 7천에 땅 매매…15년 지났지만 가격 그대로" 탄식 (그리구라)[종합]
- '23살 연하♥' 이주노, 셋째 유산 고백…정호근 "자식 더 원하지마" (심야신당)
- 걸그룹, 잘 나갔었는데…"행사 다녀와서 배달+식당 알바"
- '사실상 자숙' 최민환VS'배우 시동' 율희…'업소 폭로' 그 후 극과극 근황 [엑's 이슈]
- "성대 아닌 뇌의 문제"…김성령, 10년 넘게 앓은 지병 '연축성 발성장애' 고백 (유퀴즈)[종합]
- "尹, 아직 대통령"·"탄핵 가능성↑" 구속에 폭동까지…불꽃튀는 '썰전' [종합]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취직 후 문의 폭주 "대단한 건 아니지만"
- "불륜 NO" 외쳤지만…하나경, 상간녀 2심 소송도 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