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일 많이 먹어" 코드쿤스트, 1년 만에 '8kg 증량'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드쿤스트가 1년 만에 8kg을 증량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가 1년 만에 8kg을 증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코드쿤스트가 올해 초에는 61kg이었는데 1년을 지나오면서 조금씩 살이 찌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코드쿤스트는 다이나믹듀오에게 1년 만에 8kg이 쪄서 현재 몸무게가 69kg라고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코드쿤스트가 1년 만에 8kg을 증량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가 1년 만에 8kg을 증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코드쿤스트는 다이나믹듀오와의 식사자리를 앞두고 "최근 팜유들과 음식을 먹기도 하고 올해가 제가 많이 먹은 해이기 때문에 전성기라고 생각한다"는 얘기를 했다.
박나래는 "그 길을 누가 열어줬느냐"며 뿌듯해 했다. 코드쿤스트는 박나래 덕분이라고 인정해줬다.
전현무는 코드쿤스트가 처음 '나 혼자 산다'에 왔을 때 정말 말랐다고 했다. 코드쿤스트가 올해 초에는 61kg이었는데 1년을 지나오면서 조금씩 살이 찌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코드쿤스트는 다이나믹듀오에게 1년 만에 8kg이 쪄서 현재 몸무게가 69kg라고 얘기했다. 박나래는 "난 거짓말 안 하고 6일이면 8kg 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폭행"…이승기外 연예계 가스라이팅 논란 정리
- '구준엽♥' 서희원, 외도했나?…"다 끝이다" 前 남편 가족 폭로
- '이광수♥' 이선빈, 깜짝 이벤트에 눈물 주르륵 "잘 참고 있었는데…"
- 기안84, 진심이었나? 쏘대장에 프러포즈…"답 기다리겠다"
- 축구 여신까지 카타르行…한국전 직관 간 스타들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