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에 ‘오지스’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오지스를 위믹스3.0(WEMIX3.0) 메인넷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인 '40 원더스'로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오지스는 앞으로 위믹스3.0의 주요 의사 결정자로 참여한다.
최진한 오지스 대표는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서 비신뢰와 투명성 등 블록체인 본연의 가치에 부합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검증하며, 위믹스 생태계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오지스를 위믹스3.0(WEMIX3.0) 메인넷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인 ‘40 원더스’로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오지스는 고유번호 8번(WONDER 8)을 선택했다.
오지스는 ‘사람과 웹3 생태계 연결'이라는 비전 하에 2018년부터 블록체인 기술의 확장성과 상호운용성을 연구해온 풀스택 블록체인 기술 기업이다. 오지스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메인넷, 노드 운영, 디파이, 크로스 체인, 블록 탐색기 등 다양한 글로벌 웹3 기반 서비스를 개발해 왔다.
오지스는 웹3 제품 고도화와 신규 서비스 개발에 나서고 있다. 올해 폴리곤에 신규 AMM-DEX 메시스왑(Meshswap)을 출시하며,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와 결합한 멀티체인 확장의 시너지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최근에는 7억 명에 달하는 텔레그램 유저의 웹3 온보딩을 목표로 톤(TON) 재단과도 협력을 시작했다.
오지스는 앞으로 위믹스3.0의 주요 의사 결정자로 참여한다. 동시에, 세계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믹스3.0 생태계의 확장과 발전, 더 나아가 웹3 대중화의 가속화를 위해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블록데몬, 올노즈, DSRV, 크로스앵글, 등 검증된 블록체인 기업들이 위믹스3.0의 40 원더스(40 WONDERS)로 연이어 합류하고 있다.
최진한 오지스 대표는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서 비신뢰와 투명성 등 블록체인 본연의 가치에 부합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검증하며, 위믹스 생태계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저씨 먼저 가세요~"...골목길서 자동차에 '양보' 손짓한 초등학생 (영상)
- [법조계에 물어보니 74] "이재명, 돈 받아도 자기 계좌로 받았을까?"
- "아내 폰에서 전 남친과 찍은 '성관계' 영상이 나왔습니다...이혼 사유 될까요"
- 2년간 수억 현금 보유 의문…10년 전 이재명도 "장롱이 이자주나"
- 반성 없는 野·김의겸…與 "아연실색", 한동훈 "책임질 시간"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