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 이진이랑 쌍둥이인줄…"새삼 감사하구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딸인 모델 겸 배우 이진이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황신혜는 24일 "같은 패션 컨셉으로 딸과 이렇게 같이 할수 있음에.. 새삼 감사하구 뿌듯한 순간이네요.. 친구 같은 엄마가 되고 싶었는데.. 잘..해온 거 같아서 막 칭찬해주고 싶은 그런 날이에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색 긴소매 티셔츠에 통 넓은 청바지를 맞춰 입은 황신혜와 이진이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황신혜의 딸인 이진이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황신혜가 딸인 모델 겸 배우 이진이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황신혜는 24일 "같은 패션 컨셉으로 딸과 이렇게 같이 할수 있음에.. 새삼 감사하구 뿌듯한 순간이네요.. 친구 같은 엄마가 되고 싶었는데.. 잘..해온 거 같아서 막 칭찬해주고 싶은 그런 날이에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색 긴소매 티셔츠에 통 넓은 청바지를 맞춰 입은 황신혜와 이진이의 모습이 담겼다. 모녀가 아닌, 자매 같은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스타일까지 비슷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황신혜의 딸인 이진이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 황신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진짜 마약했나? "다 끝이다" 前시모 폭로
- 이서진에 불똥 튄 '이승기 사태'…이게 어때서? 美서 포착
- '이광수♥' 이선빈, 깜짝 이벤트에 눈물 주르륵 "잘 참고 있었는데…"
- 축구 여신까지 카타르行…한국전 직관 간 스타들
- 지상렬 "결혼 준비 끝내…집→통장까지 모두 아내 것"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