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kg' 산다라박, 이코노미석도 여유롭게 "좌석 너무 넓은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소식좌'다운 이코노미석 후기를 전했다.
산다라박은 23일 "여행이란 건 한번 다녀오면 너무 즐겁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지만, 또 다음 여행이 가고 싶어지게 만드는 그런 이상한 것"이라는 글을 공유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비행기 이코노미석에 탑승한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산다라박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평소 몸무게가 38~39kg"이라고 밝힌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소식좌'다운 이코노미석 후기를 전했다.
산다라박은 23일 "여행이란 건 한번 다녀오면 너무 즐겁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지만, 또 다음 여행이 가고 싶어지게 만드는 그런 이상한 것"이라는 글을 공유했다.
이어 그는 "비즈니스석이 완전 만석이라 이코노미 타고 갔는데, 내가 앉으니까 좌석 너무 여유롭고 넓은데? 또 가고 싶다 여행"이라고도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비행기 이코노미석에 탑승한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편안한 복장으로 쿠션을 품에 안고 있다.
또한 산다라박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평소 몸무게가 38~39kg"이라고 밝힌 바. 마른 몸 때문인지 그는 넓지 않은 공간에서도 의자에 발을 올리고 있는 등 이코노미석도 여유롭게 사용중인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소식좌'로 알려진 산다라박은 웹예능 '밥 맛 없는 언니들'에 출연 중이다.
사진=산다라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구준엽♥' 서희원, 진짜 마약했나? "다 끝이다" 前시모 폭로
- 이서진에 불똥 튄 '이승기 사태'…이게 어때서? 美서 포착
- '이광수♥' 이선빈, 깜짝 이벤트에 눈물 주르륵 "잘 참고 있었는데…"
- 축구 여신까지 카타르行…한국전 직관 간 스타들
- 지상렬 "결혼 준비 끝내…집→통장까지 모두 아내 것"
- '워너비 아이콘' 한소희, 신비로운 얼굴에 압도적 퇴폐美[엑's 하드털이]
- '6살 연상연하' 임정희, ♥발레리노 김희현과 오늘(3일) 결혼 [엑's 투데이]
- "보고 싶었어" 故최진실 15주기…최환희·준희, 母 향한 그리움은 '하나' [엑's 이슈]
- "올해는 한우를" 벌써 9년째…박명수, 아이유와 '레옹' 의리 빛났다 [엑's 이슈]
- 황당무계 열애설 언제까지…BTS 정국 "여자친구 없다" 정면돌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