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스트라이크’,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19년 출시된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카드 조합과 직접 컨트롤이 가능한 챔피언 캐릭터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으로 이번 코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등을 대거 추가된다.
먼저 UI/UX의 전면적인 개편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2vs2 배틀' 모드, 승자 독식의 재미를 더한 '골드 배틀' 모드가 새로운 콘텐츠로 들어가게 되며, 핵심 캐릭터인 챔피언을 성장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핸즈게임즈(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실시간 PVP 게임 ‘챔피언 스트라이크:히어로 클래시(이하 ‘챔피언스트라이크)’의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을 25일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출시된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카드 조합과 직접 컨트롤이 가능한 챔피언 캐릭터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으로 이번 코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등을 대거 추가된다.
먼저 UI/UX의 전면적인 개편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2vs2 배틀’ 모드, 승자 독식의 재미를 더한 ‘골드 배틀’ 모드가 새로운 콘텐츠로 들어가게 되며, 핵심 캐릭터인 챔피언을 성장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도 선보인다.
아울러 12월 중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챔피언 상자, 엘리트카드, 골드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투핸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 및 ‘갤럭시스토어’에도 ‘챔피언 스트라이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김준영 대표 투핸즈게임즈에 투자하고 '챔피언 스트라이크' 온보딩
- 투핸즈게임즈, '챔피언 스트라이크' 신규 챔피언 '미아' 업데이트
- 슈퍼셀이 차지한 전략 게임 시장, 국산 게임 도전은 '계속'
- 웹젠, '뮤 오리진2' 신규 콘텐츠 어비스 영혼의 광장 공개
- 웹젠, 추석 맞아 자사 대표 게임 7종에 이벤트 마련
- 하루 만에 등장한 스타필드 한글패치. 이것이 AI의 힘이다
- 위메이드, 위믹스 일주일 새 약 2배 상승...시총 클레이튼 제쳤다
- 앞 다투어 인공지능 연구에 뛰어든 게임사들.. 어디까지 왔나
- 극단으로 치닫는 유니티 사태 "개발사들은 보이콧, 살해 협박까지"
- V가 되는 경험 선사 '사이버펑크 2077' 확장팩 '팬텀 리버티' 서울 투어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