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트라이크', 론칭 3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오는 25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챔피언스트라이크'의 사전예약이 25일부터 시작된다.
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 중인 글로벌 실시간 PVP 게임 '챔피언 스트라이크:히어로 클래시(이하 챔피언스트라이크)'가 론칭 3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오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챔피언스트라이크'는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원스토어' 및 '갤럭시스토어'에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챔피언스트라이크’의 사전예약이 25일부터 시작된다.
(주)투핸즈게임즈(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 중인 글로벌 실시간 PVP 게임 ‘챔피언 스트라이크:히어로 클래시(이하 챔피언스트라이크)’가 론칭 3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오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9년 출시돼 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카드 조합과 직접 컨트롤이 가능한 챔피언 캐릭터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으로, 이번 코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등을 대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UI/UX의 전면적인 개편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2vs2 배틀’ 모드, 승자 독식의 재미를 더한 ‘골드 배틀’ 모드가 새로운 콘텐츠로 들어가게 되며, 핵심 캐릭터인 챔피언을 성장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중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챔피언 상자, 엘리트카드, 골드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피언스트라이크’는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원스토어’ 및 ‘갤럭시스토어’에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앞으로는 국내 서비스도 강화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전예약과 신규 마켓 출시에 대한 이벤트는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투핸즈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구준엽♥' 서희원, 진짜 마약했나? "다 끝이다" 前시모 폭로
- 이서진에 불똥 튄 '이승기 사태'…이게 어때서? 美서 포착
- '이광수♥' 이선빈, 깜짝 이벤트에 눈물 주르륵 "잘 참고 있었는데…"
- 축구 여신까지 카타르行…한국전 직관 간 스타들
- 지상렬 "결혼 준비 끝내…집→통장까지 모두 아내 것"
- '10살 연하♥' 레이디 제인, 60평대 신혼집·혼전 임신설 해명
- 이지훈, 갑질 논란 사과…"많이 배웠고 죄송하다"
- 이승철, 태풍 피해 토로…"물에 잠겨 7억 날렸다"
- "이승기, 걱정스럽다" 사이비 포섭 1순위 지목+경고에 '발끈' [엑's 이슈]
- '강제추행 집유' 男아이돌 추측ing…"피해자 보호해야" 우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