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 한국해비타트와 ‘히트투게더’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히트2(HIT2)'에 넥슨재단 및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히트투게더'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오늘(24일) 밝혔다.
'히트투게더'는 '히트2' 이용자들이 그간 보내온 성원을 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으로 '복구'라는 키워드 아래 게임 내 히든 쿠폰(복구권) 등장에 맞춰 넥슨재단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히트2(HIT2)’에 넥슨재단 및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히트투게더’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오늘(24일) 밝혔다.
‘히트투게더’는 ‘히트2’ 이용자들이 그간 보내온 성원을 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으로 ‘복구’라는 키워드 아래 게임 내 히든 쿠폰(복구권) 등장에 맞춰 넥슨재단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히트투게더’의 기부처로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을 비전으로 안락하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만드는 주거복지 전문 국제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를 선정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거 환경 개선이 필요한 아동 가정이나 재난으로 인한 복구 등 지원이 필요한 곳에 기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넥슨은 오는 12월 17일 진행되는 ‘히트2’ 오프라인 길드 초청 간담회 ‘히트투나잇’에서 이번 ‘히트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진행되는 구체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유저들에게 첫 소개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 박영식 PD는 “유저분들이 히트2에 보내주신 응원 덕택에 뜻깊은 나눔을 진행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히든 쿠폰이 게임 내에서 파괴된 무기 등을 복구해주는 것처럼, 히트투게더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삶의 터전을 복구해드리고자 하니 계속해서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과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은 우리 사회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의료 시설 확충, 교육 저변 확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트2’, 신규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선보여
- 4년 만에 귀환한 넥슨, "지스타서 무엇을 보여줬나?"
- ‘2022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 결승전 승자 가려졌다
- [칼럼] 또 터진 남성 혐오 사태 "이건 테러다"
- 넥슨 앞 기자회견에 싸늘한 여론.. 역풍에 휩싸인 여성 단체들
- 민주당 이상헌 의원, '뿌리' 집게 손가락 사태는 사상검증 아냐
- 중동 진심 통했나? 위믹스와 위메이드 그룹주 강세
- 공매도 금지 덕분? 넷마블 위메이드 등 게임주 웃었다
- 대원미디어, 추억의 게임 환세취호전 플러스' 정식 발매
- '씰M', 국내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