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유연석·신동엽, JTBC 드라마 예능 돌풍 이끈다

김다은 2022. 11. 23.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송중기와 주 3회 편성을 앞세워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재벌집 막내아들’에 이어 JTBC가 신규 드라마 ‘사랑의 이해’와 예능 ‘손 없는 날’을 연이어 선보이며 올 연말을 풍성히 채울 계획이다.

방영 첫 주 10% 시청률을 돌파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이어 JTBC는 ‘사랑의 이해’로 드라마 열풍을 이끌 전망이다. ‘사랑의 이해’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다. 최근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하며 사랑의 서막을 열었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다.

배우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이 극 중 KCU 은행 영포 지점에서 비밀스러운 사내연애 중인 네 명의 청춘으로 분한다. 네 사람은 사랑에 대한 각기 다른 눈높이와 배경으로 현실감 넘치는 감성 멜로를 완성한다.

사진=JTBC 제공

신동엽과 한가인을 필두로 한 신규 예능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손 없는 날’은 낯선 곳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시민들이 이사를 결심하기까지의 인생 스토리를 담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회에는 연년생 자매를 키우고 있는 맞벌이 부부가 첫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 평범한 가족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김민석, 박근형 PD, ‘1박2일시즌 4’의 노진영 작가, 13년 만에 야외 예능에 나선 예능 전설 신동엽과 이제 막 예능을 시작한 한가인이 의기투합한 ‘손 없는 날’은 오는 2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