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숏컷 논란 이후 확 달라졌네…이유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바뀐 스타일링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오프닝에서는 송지효의 패션이 언급됐다.
이에 지석진은 "바뀌었다"고 했고, 유재석은 "보여주겠다는 거다. 존재감을 드러낸다"며 송지효가 남다른 패션을 입고 등장한 이유를 유추했다.
이후 송지효는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채널의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숏컷 비화를 들려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송지효가 바뀐 스타일링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오프닝에서는 송지효의 패션이 언급됐다.
송지효는 이날 올블랙 패션으로 등장과 동시에 이목을 모았다. 블랙위도우 같은 복장에 멤버들은 "예쁘다", "시크하다" 등 감탄을 연발했다.
유재석은 "이런 경우는 스타일리스트가 바뀌었다든가"라며 변신의 이유를 추측했다. 이에 지석진은 "바뀌었다"고 했고, 유재석은 "보여주겠다는 거다. 존재감을 드러낸다"며 송지효가 남다른 패션을 입고 등장한 이유를 유추했다. 송지효 역시 "맞다"며 웃었다.
앞서 송지효는 데뷔 20년 만에 파격 숏컷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숏컷 이후 스타일링과 관련한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송지효의 스타일링이 평소에도 좋지 않았다는 의견까지 나오면서 일부 팬들은 구체적인 개선 사항을 요구하기도 했다.
이후 송지효는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채널의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숏컷 비화를 들려주기도 했다.
당시 송지효는 "솔직하게 얘기하겠다. 술을 엄청나게 먹었다. 술을 먹고 갑자기 순간 욱했다"며 가위로 직접 머리를 잘랐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그는 "저희 애들 욕하지 마세요. 죄송합니다"라고 스태프들을 감싸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이하늬·홍현희, 출산 후 더 바빠진 40대 스타들
- "김건모가 먼저 이혼 요구"…3년간 다 잃고 벗은 혐의
- 지상렬 "결혼 준비 끝내…집→통장까지 모두 아내 것"
- 윤혜진, 들이미는 엄태웅에 버럭…"왜 극단적이야"
- "유흥업소 여성 동행"…유부남 톱스타 A씨, 日 원정 골프 즐겼나
- 한선화, 이준석 만나 "오빠" 하더니…비난 쏟아지자 '영상 비공개' [엑's 이슈]
- '학폭 의혹' 안세하, 시구 취소→일반인 아내 가게까지 관심↑ [엑's 이슈]
- 뉴진스 전원, 하이브 작심비판 긴급 라방…"선 넘었다"vs"오죽하면" 반응 극과 극 [엑's 이슈]
- '암 투병' 이정→윤도현·남우현, 언제 그랬냐는 듯 일어선 가수들 [엑's 이슈]
- '박수홍 동거설' 퍼뜨린 형수, "딸 공황 증세" 호소에도…檢, 징역 10개월 구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