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박소현의 2배 더 먹어, 소식좌계 쯔양…최대 몸무게 46kg"(맛녀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뚱5가 소식좌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접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 405회에서는 소식좌(박소현, 산다라박)와 함께 만두전골을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한편 뚱5와 소식좌가 함께한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5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5가 소식좌 먹방이라는 신세계를 접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 405회에서는 소식좌(박소현, 산다라박)와 함께 만두전골을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와 소식좌는 서로에 대해 궁금한 것을 물었다.
먼저 "누가 에이스인가?"라는 질문을 받은 산다라박은 "진행의 리더는 소현 언니이고, 먹방의 리더는 저다. 소현 언니의 두 배 이상 먹는다. '소식좌 계의 쯔양'이라고 불린다"고 답해 뚱5의 기대를 받았다.
하지만 이도 잠시, 산다라박은 박소현과 만두전골에 들어있던 만두 1개를 둘이서 나눠 먹어 뚱5를 충격에 빠뜨렸다.
또 음식을 오래 씹기로 유명한 박소현은 "넘어간다는 느낌이 들 때 넘기지 말고 목 구멍을 닫아라"라고 강의를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결국 뚱5는 오래 씹기로 먹방 대결을 펼쳤고 김민경이 54초를 기록하며 뚱5 중에서 1위를 차지했으나 박소현의 5분 41초라는 넘사벽 기록에 압도되고 말았다.
이 외에도 산다라박이 인생 최대 몸무게로 46kg을 언급하자 유민상이 "146kg이 아니고? 난 초등학교 3학년 때 이미 60kg가 넘었다"고 털어놔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뚱5와 소식좌가 함께한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5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IHQ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논란'으로 무너진 배우들, 복귀 태도 각양각색
- '탈모 고민' 비 정지훈, 이효리 지적에 "이거 안 하면 안 돼"
- 윤혜진, 들이미는 엄태웅에 "왜 극단적이야 짜증나"
- 박선주 "故 서지원 소식에 기절…장례 준비도 친구들과"
- 지상렬 "결혼 준비 끝내…집→통장까지 모두 아내 것"
- '불륜 용서' 장신영 "♥강경준, 염치없지만 사죄하겠다고…후회 없다" (미우새)[종합]
- '폭행 연루' 처음 아니다…제시, 과거 논란까지 소환 [엑's 이슈]
- 오나미 "뇌혈관 손상으로 안면마비…♥박민이 간병"→2세 언급에 결국 눈물 (슈돌)[종합]
- '철이와미애' 미애 근황 "미국서 결혼 생활 16년…잘 지낸다" (가보자고)[전일야화]
-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와 4혼"…22세에 세상 떠난 子 AI 구현에 '눈물' (살림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