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아프고 나니까 더 핼쑥…"살 더 빠진 거야?" 걱정 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이 핼쑥한 얼굴로 걱정을 자아냈다.
태연은 21일 "거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새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시크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에 한 지인은 "살이 더 빠진 거냐"라며 걱정스러워했고, 다른 팬들 역시 "식사 챙겨요" "아프지마요" 등 태연의 근황을 걱정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태연이 핼쑥한 얼굴로 걱정을 자아냈다.
태연은 21일 "거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새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시크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날렵한 브이라인 턱선이 더욱 도드라져 시선을 모았다.
이에 한 지인은 "살이 더 빠진 거냐"라며 걱정스러워했고, 다른 팬들 역시 "식사 챙겨요" "아프지마요" 등 태연의 근황을 걱정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태연은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모든 스케줄을 중단한 채 자가격리 중인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사진=태연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결혼 준비 끝내…집→통장까지 모두 아내 것"
- 이소라, 외도 논란 속 前남편과의 혼전임신 언급
- '국가대표' 김민경·100억 자산가…잘나가는 개그맨들 웃음기 빼고 인생 2막
- 마동석 좋겠네…♥예정화와 결혼 후 연이은 겹경사
- '나는 솔로' 4기 정숙, 조섹츤 결별 후 만난 썸남…"12월 결혼"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