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7년 연속 호주 소비자가 뽑은 '최고 TV 브랜드'
정길준 2022. 11. 21. 17:18
LG전자는 호주 소비자 매체 '초이스'가 실시한 올해 TV 브랜드 종합평가에서 '최고 TV 브랜드'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초이스는 TV 성능평가·고객 6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브랜드 신뢰도·소비자 만족도·추천 제품 선정 등을 바탕으로 매년 최고 TV 브랜드를 뽑는다.
LG전자는 초이스의 TV 브랜드 종합평가 항목 중 TV 성능평가·브랜드 신뢰도·소비자 만족도에서 각각 최고점을 받았다. 이를 합산한 종합 점수에서 81점을 받아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LG 올레드 TV는 전문가들이 모인 초이스 평가단의 TV 제품평가에서도 1~7위를 싹쓸이했다.
LG 올레드 TV 에보 2종(55C2/42C2)은 성능평가 점수 84점으로 공동 1위를 기록했다. 두 제품은 모두 화질평가에서 전체 제품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 스마트 TV 기능과 인터페이스 편의성 항목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LG전자는 최고 냉장고 브랜드·최고 통돌이 세탁기 브랜드에 올랐다. 냉장고의 경우 성능평가와 종합 브랜드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처음으로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임상무 LG전자 호주법인장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레드 TV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발표] 포수 이동 신호탄…유강남 80억 롯데행, 박동원 65억 LG행
- ‘62억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부부, 첫 재판서 대부분 혐의 부인 [종합]
- 유튜버 김용호, 첫 재판서 ‘박수홍 명예훼손’ 혐의 부인
- 이승기, 음원 수익 정산 無? 후크 입장 어떨까
- '나는 솔로' 11기 순자, 모태미녀 인증샷부터 고려대 여신 친언니까지.."다 가졌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